웃어 보자구요.

[스크랩] 여왕 조개 콘테스트

heatingkim 2011. 10. 6. 15:26

여왕조개 콘테스트


조개들이 한 자리에 모여 여왕조개를 선출하는 콘테스트가 있어서

 

조개들이 차례로 나와 자기가 여왕조개라고 자랑하고 있었다.  
 

 


첫 번째로 나온 : 대합 왈

 


 

조개란 자고로 크고 잘 생겨야지


그러니 당연히 내가 여왕이지.

 

 


 

두 번째로 나온 : 피조개 왈

 


흥,


크고 잘 생기면 뭐하냐?


조개는 피가 나와야 되는거여~


그러니 피 나오는 내가 여왕이여~~  

 

 


   

세번째로 나온 : 홍합 왈

 


 

야!


너희들


잘 생기고 피 나오면 뭐하냐?


나처럼 털이 있어야지


털 있는 내가 여왕이야~~

 

 


   

네번째로 나온 : 맛조개 왈

 


 

웃기고들 있네!


잘 생기고 피 나오고 털 있다고?


조개란 자고로


물이 나와야 되는거여


물 잘 나오는 내가 여왕이야~~

 

 


다섯 번째로 나온 : 전복 왈

 


 

내 말좀 잘 들어봐!


잘 생기고 피 나오고 털 있고


물 나오면 다냐?


잘 물어서 조이는게 최고지


잘 조여주는 내가 여왕이지~~


 

 

 </div>

출처 : 4060중년사랑
글쓴이 : 복분자 원글보기
메모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