웃어 보자구요.

[스크랩] 여성골퍼의 거시기맛사지

heatingkim 2015. 5. 3. 22:44

★ 여자의 거시기(?)맛사지ㅡ(~<~)

여성 골퍼 두 사람이 골프 라운딩을 하던 중
다른 팀의 남자를 공으로 맞히고 말았다.


깜짝 놀라 뛰어가보니 공에 맞은 남자가 비명을
지르며 두 손을 가랑이 사이에 넣고 뒹굴고 있었다.


"정말 죄송합니다,

제가 물리치료사거든요....!!

직접 봐드릴게요."

"아닙니다. 곧 괜찮아질겁니다."

"제발 사양하지 마세요. 제가 치료해드리면

금방 나으실 수 있다니까요."~~??



여전히 두손을 가랑이 사이에 넣고 잔뜩 얼굴을
찡그리던 사내는 마지못 해 그러라고 했다.


상냥한 표정으로 남자에게 다가간 여자는 사내의 그곳을
정성스럽게 문 지르기 시작했다.


한참 OO 한뒤 여자가 물었다.

"어떠세요, 많이 좋아지셨죠?

" 그랬더니 그 남자 하는 말

"예, 기분은 너무 좋은데,

공에 맞은 이 손가락은 계속 아파요."...???



 

출처 : 그대가 머문자리
글쓴이 : 베르니스 원글보기
메모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