현장의소리

[스크랩] 냉매 재충전/옮겨사용 하기 안전문제 질문있읍니다.

heatingkim 2016. 10. 14. 10:58

냉매 새것을 다 쓴 냉매 통에 옮기기 http://m.cafe.daum.net/Aircon114/BFMF/12358?svc=cafeapp

* 우선 지면으로 이런 글을 읽을수 있다는데 아련합니다.

* 안전에 대한 무관심에 자신의 편의상 약간씩 옮겨가지고 다니면서 잏하신다 합니다.

* 저희 해외 고수회원님의 좋은 댓글에대한 반응이 별로이기도 합니다.

* 보조기사가 지난해 방문시에 공구상에서 본 냉매통에는 분명히 재사용 금지와 재충전금지를 뚜렷하게 주의사항으로 쓰여 있는것을 보았고 지난해 잘못취급으로 인명피해까지 일어남을 보게됩니다.

* 해외에서는 여러가지 이유로 단속을 미루면서 뚜렷한 조례를 제정하여 내놓지 아니하고 국제법위반사항으로 국제사회에서 저개발국취급을 스스로 받아드리고 있읍니다.

* 해외 여러 공조단체에서도 아직도 오랜고수님들 옛고집에서 벚어나지 못하고 옛것을 지키려하고 스스로 뒤쳐지려 하십니다.

* 새로운 냉매 탱크의 밸브교정으로 사용한다 하십니다.

* 혹은 옛날 탱크를 이야기하면서 손잡이 특징에 따른 밸브유무를 이야기하기도 합니다.

* 미주에서는 R-22는 시중에서 가격이 만만치 아니하며 미주환경청에서 간접적으로 사용을 간섭하도 합니다.

* 변경/옮겨쓰기등으로 미주에서 신고당하면 일만불보상이 있으며 적발당할시에 건수당 일일당 벌금이 $27,500.00에 일년미만 징역에 가진 자동차 압수및 면허취소 (* 미주에서는 공조계통 사업시에 사업면허/공조기술면허/지방사업/주정부사업면허/냉매취급면허등등 )를 이야기하고 있기도 하지요.

(* 미주환경청 조례 #608/7조 참조 )

* 2017년 가을 10월 중순을 목표로 저희 해외고수님들과 협의하여 미주의 냉매취급자격증 현재의 요구사항에 대한 지식의 나눔과 세미나 혹은 실제 취급자격증 시험제도 도입사항도 하려고 하기에 관심있는 해외고수님들 연락 기다려볼까 합니다.

(* 댓글에 연락처 요망 )

출처 : 워싱톤 한인 냉동기술인 협회
글쓴이 : 메릴랜드 원글보기
메모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