웃어 보자구요.

[스크랩] 재밋는 아재 개그.

heatingkim 2018. 9. 11. 13:19





재미있는 아재 개그



하나) 논리적인 사람이 총을 쏘면 나는 소리는?

@ 타당탕

둘) 매일 미안한 동물은?

@ 오소리

셋) 기름을 수출하는데 걸리는 시간은?

@ 오일 (5일)

넷) 바람이 귀엽게 부는 곳은?

@ 분당.


다섯) 반성문을 영어로 하면?

@ 글로벌

여섯) 건강에 해로운 바지는?

@ 유해진


일곱) 손가락은 영어로 핑거 주먹은 영어로?

@ 오므린거

여덟) 소금의 유통기한은?

@ 천일염(1,000일염)


아홉) 유럽안들이 먹는 음식은?

@ 이유식.(E U 식)

열) 세상에서 가장 쉬운 글자는?

@ 쉽구만(190,000)


열하나) 어부들이 제일 싫어 하는 연예인은?

@ 배철수

열둘) 한의사가 오토바이 시동을 걸면 나는 소리는?

@ 부~황~


열셋) 왕이 궁에 들어가기 싫을때 하는 말은?

@ 궁시렁 궁시렁.

열넷) 차문을 세게 닫으면 안되는 이유는?

@ 문은 4개니까


열다섯) 무당이 차에서 내리면?

@ 신내림.

열여섯) 스님이 버스에서 내리면?

@ 중도 하차.


열일곱) 봄에  대학생들이 강한 이유는?

@ 개강하니까.

열여덟) 설운도가 옷입는 순서는?

@ 상하의 상하의 상하의~~


열아홉) 세상에서 가장 지루한 대학은?

@ 로딩 중

스믈) 슈퍼 주니어 신동 옆에 있는 사람은?

@ 신동엽


스믈하나) 호랑이가 새치를  뽑고 한 말은?

@ 타이거

스믈둘) 가장 억울한 도형은?

@ 원통


스믈셋) 아이스 크림이 죽으면?

@ 다이하드

스믈넷) 세상에서 가장 잔인한 밥은?

@ 산해 비빔밥


스믈다섯) 세상에서  가장 얇은 돌은?

@ 머리카락

스믈여섯) 용이 하늘로 올라간다를 4글자로 하면?

@ 올라가용.


스믈일곱) 로봇이 치킨을 만들며 내는 소리는?

@ 윙~치킨, 왕치킨.

스믈여덟) 세상에서 가장 인기있는 벌레는?

@ 스타벅스


스믈아홉) 이 세상에 초밥이 끼인걸 세글자로 하면?

@ E S C

서른) 단무지가 버스를 타며 하는 말은?

@ 저 무임  승차요!


ㅎㅎㅎㅎㅎㅎㅎㅎㅎㅎㅎㅎㅎㅎㅎㅎㅎㅎㅎㅎㅎㅎㅎㅎㅎㅎㅎㅎㅎㅎㅎㅎㅎㅎㅎㅎㅎㅎㅎㅎㅎㅎㅎㅎㅎㅎㅎㅎㅎㅎㅎㅎㅎㅎㅎㅎ


                                                              웃고삽시다. 모셔온글~~!  


출처 : 그대가 머문자리
글쓴이 : 둥지방 원글보기
메모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