웃어 보자구요.

[스크랩] 웃고갑시다.

heatingkim 2018. 10. 16. 19:49



어느 회사의 사훈



어느 회사에서 직원들의 사훈을 공모했다.

직원 투표결과 일등을 한 것은

日職集愛可高拾多(일직집에 가고십다)

하루 업무에 애정을 모아야 능률도 오르고 얻는것도 많다.   그랬더니 경영자 측에서 다른 의견을 냈다.


溢職加書母何始愷(일직가서 뭐하시개)

일과 서류가 넘치는데 애들 엄마가 좋아하시겠는가?   그래도 사원이 굽히지 않자

사훈을 이렇게 정했다.

河己失音官頭登可(하기실음관두등가)

물흐르듯 아무 소리 없이 열심히 일하면 높은 자리에 오를 수있다.  사훈을 이렇게 정하니 사원들이 댓글을 이렇게 달았다.


☞鹽昞下內(염병하내)☜

"세상의 소금이며 빛과 같은 존재지만 늘 자신을 낮춘다."

ㅎㅎㅎㅎㅎㅎㅎㅎㅎㅎㅎㅎㅎㅎㅎㅎㅎㅎㅎㅎㅎㅎㅎㅎㅎㅎㅎㅎㅎㅎㅎㅎㅎㅎㅎㅎㅎㅎㅎㅎㅎㅎㅎㅎㅎㅎㅎㅎㅎㅎㅎ 웃고삽시다. 모셔온글~~!


출처 : 그대가 머문자리
글쓴이 : 둥지방 원글보기
메모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