웃어 보자구요.

[스크랩] 짧은 유모어

heatingkim 2018. 8. 16. 12:18



짧은 유모어



찜질방에서 부부와 불륜의 차이.


하나) 언제?

부부~~주말에 주로 이용한다.

불륜~~평일에 이용한다.


둘) 올때

부부~~맨 얼굴로 온다.

불륜~~풀 메이크업 하고 온다.


셋) 요금

부부~~쿠폰 사용해 여자가 낸다.

불륜~~현금으로 남자가 낸다.


넷) 찜질 복

부부~~집에서 가져간다.

불륜~~돈 주고 빌린다.


다섯) 탕에서

부부~~때까지 밀고 나온다.

불륜~~샤워만 하고 빨리 나온다.


여섯) 찜질

부부~~따로 따로 편하게 찜질한다.

불륜~~항상 붙어서 찜질한다.


일곱) 휴식

부부~~남들과 어울리며 즐긴다.

불륜~~둘만 어두운 곳에서 누워서 논다.


여덟) 잠

부부~~1M이상 떨어져서 코 골며 잔다.

불륜~~남자가 팔베개 해주며 잠 안자고 소곤 거리고 논다.


아홉) 식사

부부~~여자가 챙기고 미역국 만 먹는다.

불륜~~남자가 챙기고 육류만 먹는다.


열) 갈때

부부~~차 한 대로 간다.

불륜~~각자 자기 차로 간다.


ㅎㅎㅎㅎㅎㅎㅎㅎㅎㅎㅎㅎㅎㅎㅎㅎㅎㅎㅎㅎㅎㅎㅎㅎㅎㅎㅎㅎㅎㅎㅎㅎㅎㅎㅎㅎㅎ

                                                                                               모셔온 글~!

                                                                                                                                   

출처 : 그대가 머문자리
글쓴이 : 둥지방 원글보기
메모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