웃어 보자구요.

[스크랩] 수박장수 이야기

heatingkim 2018. 9. 27. 12:59




수박장수  이야기




경상도 수박 장수는 정말 화끈합니다.

"이 수박 사이소, 한 번 먹어 보이소,  둘이 먹다가 하나 뒤져도 모릅니데이"


전라도 수박장수도 앗쌀 합니다.

"아따 묵어 보랑께요, 꿀 수박이여....삼만원에 팔던거 이만원에 팔아 뿌려  싸게싸게 오랑께요."



충청도 수박 장수야 말로  진정 강적입니다.

아예 수박을 팔 생각이 없습니다.  그래서 손님이 먼저 물어 봅니다.


"이 수박 파는 거에요?"

그제서야

대답하는 충청도 수박장수

"파니께 내 놨겠쥬,  안팔라문 뭐더러 이러구 있간디!"


"이 수박 맛있어요?"

"별 맛이 있겠슈, 수박 맛이 것쥬"ㅋㅋ


손님이 다시 물어본다.  "아~! 근데 이거 얼마에요?"

"까짓꺼 대충줘요.서울 사는 양반이 더 잘 알것쥬... 우리같은 이가 뭐 알간디유".....!!


꾀 많은 

서울 손님이 대충 5,000원 을 내고 수박을 가져가려 하니까 충청도 수박장수, 수박을 빼앗아 버립니다.

냅둬유,...^^  

 "소나 갖다 먹이게".....!!


흠.....손님,

"너는 소보다 못한 놈이다."하는 얘기쥬?.....

손님이

 미안해 하며 20,000원을 건네자 "가져가유" 소가 껍데기만 먹지 알맹이를 먹는데유?.....!!

손님이 수박을 갈라 보니 수박이 덜 익었습니다.

"아니, 이거 덜 익었잖아요!".....ㅠㅠ


☞ "아이구 참, 단게 먹구 싶으믄 뭐덜러구 수박 사먹이유..

꿀에다 물 타먹지" ☜ .....ㅋㅋㅋㅋㅋ


역시 강적입니다.

ㅎㅎㅎㅎㅎㅎㅎㅎㅎㅎㅎㅎㅎㅎㅎㅎㅎㅎㅎㅎㅎㅎㅎㅎㅎㅎㅎㅎㅎㅎㅎㅎㅎㅎㅎㅎㅎㅎㅎㅎㅎㅎㅎㅎㅎㅎㅎㅎㅎㅎㅎ

                                                          웃고갑시다. 모셔온 글~~!


출처 : 그대가 머문자리
글쓴이 : 둥지방 원글보기
메모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