웃어 보자구요.

[스크랩] 전생의 비밀

heatingkim 2018. 10. 8. 20:11

전생의 비밀



한 남자가 '전생에 내가 뭐였을까?'
생각을 하다가 잠이 들었다.



잠시 후 그는 꿈을 꾸게 되었는데

많은 사람들이 자기에게 절을 하고 있었다.





그 사람은 생각을 했다.

‘아마 나는 왕? 아니면 대장? 아니면 훈장?’
그런 생각을 하며 그는 너무나 기분이 좋아 미소를 지었다.


잠시후 하얀옷을 입은 사람이 나타나 질문을 했다.
“전생에 네가 무엇인지 알았느냐?”

그는 주저없이 대답을 했다.

“왕이었을 것입니다. 많은 사람들이 저에게 절을 했습니다.”

그 하얀옷 입은 사람이 “쯧쯧쯧.....”하더니

*

*

*
.
"에끼 이놈아 !
너는 돼지 머리였단다.”





         

 즐겁게 熱讀하세요....


클릭

출처 : 겨울 바다와 파도
글쓴이 : 도미노 원글보기
메모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