웃어 보자구요.

[스크랩] 웃고갑시다.

heatingkim 2018. 10. 11. 16:28




아버지 성함


어느날

만득이가 서울로 전학을 왔다.

담임 선생님께거는 학생기록부를 작성하려고 만득이에게 아버지 성함을 물었다.

선생님 : 아버지 성함이 뭐냐?

만득이 : 예!  김가진입니다.

선생님 : 야!  이녀석아...^  아버지 이름을 그렇게 막 부르면 쓰냐?  엉~!

만득이 : 아~ 죄송합니다.


아버지 성함은 요,


@

@

@

@

☞ 김짜 가짜 진짜 입니다.☜

ㅎㅎㅎㅎㅎㅎㅎㅎㅎㅎㅎㅎㅎㅎㅎㅎㅎㅎㅎㅎㅎㅎㅎㅎㅎㅎㅎㅎㅎㅎㅎㅎㅎㅎ  웃고삽시다.





출처 : 그대가 머문자리
글쓴이 : 둥지방 원글보기
메모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