웃어 보자구요.

[스크랩] 전국 공처가 협회 표어 당선작

heatingkim 2014. 2. 10. 10:44



1. 장려상
아내에 의한 아내를 위한 아내의 남편이 되겠습니다.



2. 동 상
아내가 나를 위하여 무엇을 할지를 생각하기 전에
내가 아내를 위하여 무엇을 할 것인가를 생각하라.



3. 은 상
나는 아내를 존경한다. 고로 존재한다.



4. 금 상
나는 아내를 위한 역사적 사명을 띠고 이땅에 태어났다

5. 특별상
니들이 아내를 알아?



6. 공로상
나에게 아내가 없다는 것은 나를 두 번 죽이는 거에요.



7. 대 상
"내일 지구의 종말이 온다고 해도 나는 오늘
밥짓고 설거지, 청소, 빨래를 하겠다........."

 




당신이 있어 언제나 행복합니다.^*^
 

출처 : 음악이 흐르는 별장
글쓴이 : 프린세스. 원글보기
메모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