웃어 보자구요.

[스크랩] 산 짐승이 어디는 못가?

heatingkim 2014. 2. 10. 10:50

 

 

"산 짐승이 어디는 못가? "

 

바람기 많은 남편을 둔 좀 덜떨어진 아내가 남편이 하루가 멀다 하고

외박에 아니면 새벽녘에 들어오고 해서

남편한테 왜 그러냐고 묻기라도 하면

이핑계 저핑계 있는대로 다 갖다 붙이는데

아내는~ 도무지 심증만 있지 도대체 물증을 잡을 방법이 없었다

 

며칠을 생각해서 짜낸 묘안이란 게 잠자는 남편의 다리 왼쪽에

토끼 한 마리를 그려 넣는 것이었다

 

남편은 그것두 모르고 다음날 여자하고 러브텔에 가서 샤워를 하다가

토끼를 발견하고는 깜짝 놀랐다

 

이미 반은 지워졌고 해서 까짓것 다 씻어 내고

다시 그리면 되겠지 하고는

볼일을 보고는 욕실에 들어가 다시 토끼를 그렸겄다

그런데 왼쪽을 잊고 오른쪽에다 그리고 말았다

집에 들어간 날 밤에 잠든 남편의 다리를 아내가 확인을 하는데

아~니......?????????????

왼쪽이 아니고 웬 오른쪽?

자는 남편을 깨워 어제 저녁 왼쪽에 그렸던 토끼가 왜 오른쪽에 있어!?

 

드디어 물증을 잡았다고 쾌재를 부르고는 의기양양해 남편을 닦달을 해댔다

그런데 기죽어야 할 남편 왈~

"예끼~ 이사람아~~! 살아있는 짐승이 어딘들 못가~!!??"

 

 

 

출처 : 음악이 흐르는 별장
글쓴이 : 프린세스. 원글보기
메모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