웃어 보자구요.

[스크랩] 컨닝

heatingkim 2014. 11. 24. 02:44




어느 날~

콩순이가 시험을 보고 있었다.
헌데 문제는 안 풀고
걱정스런 얼굴로 시험지만
계속 바라보고만 있는것이다.

도대체 아는 답이라고는 하나도 없는것이다.
콩순이는 마음속으로 큰일났다 하면서
무심코 옆 짝지를 힐끗 보는데,
짝지가 이상한 행동을 하고 있었다

다름아닌 치마속 한번 까보고
시험지에 답적고
또 한번 까보고 답적고
계속해서 그러는 겄이었다.

그러자 콩순이가 생각하기를
오라~~저 치마속 안에 답이 있나 보구나.
그래서 콩순이도 자기 치마속을 까보았다.
그러자 신기하게도 정말 그 안에 답이 있었다.
.
.
.
.
.
.
.
.
.
.
.
.
.
.
.
.
.
.
1번답...쌍방울
2번답...순면100 %
3번답...size 75



그날 콩순이는


선생님에게 디지게 혼났다 ㅎㅎㅎ

 

 

 

 

[블로그] 벌나무 !! 간에특효 요기클릭^^*

독성이없고피를맑게함,성인병술꾼최고

출처 : 그리운풀꽃사랑
글쓴이 : 스카이1 원글보기
메모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