웃어 보자구요.

[스크랩] 수술의 이유?

heatingkim 2018. 9. 21. 09:47



수술의 이유?




어느 병원에

환자 세명이 한 병실을 쓰고 있었다.

하루는 한 명이 수술을 마치고 병실로 들어오며 말했다.

"여러분 수술을 성공적으로 마친것 같습니다."

그러자

시무룩하게 있던 한 환자가 말했다.

"그렇게 좋아할 것 없습니다.저는 수술을 칼을 넣고 꿰메서 배를 다시 째고 다시 꿰맸습니다."

수술을 방금 마치고 돌아온 환자가 깜짝 놀라자 다른 한 환자가 그들을 비웃듯이

한 마디 했다.

"저는 장갑을 넣고 꿰매서 다시 수술을 했습니다."

그때

병실문이 스스~륵 열렸다.

"의사가 머리를 빼~꼼 내밀며 모기만한 목소리로 하는 말~~~!!"


@

@

@

@

@

"혹시! 제 모자 보신 분 없습니까?"

ㅎㅎㅎㅎㅎㅎㅎㅎㅎㅎㅎㅎㅎㅎㅎㅎㅎㅎㅎㅎㅎㅎㅎㅎㅎㅎㅎㅎㅎㅎㅎㅎㅎㅎㅎㅎㅎㅎㅎㅎ


                                                웃고삽시다. 모셔온글~!


출처 : 그대가 머문자리
글쓴이 : 둥지방 원글보기
메모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