웃어 보자구요.

[스크랩] 무서운 곰 이야기

heatingkim 2018. 9. 21. 18:34


    무서운 곰 이야기 관련 이미지 깊은 산에 무서운 곰이 살고 있었다. 사냥꾼들은 그 곰을 잡으러 다녔고 그중엔 여자 사냥꾼도 한명 있었다. 관련 이미지 마침 여자 사냥꾼 앞에 곰이 나타났고 여자 사냥꾼은 총을 쐈지만 맞지 않았다. 여자 사냥꾼 앞에 다가온 곰이 하는말이 "너~ 나랑 잘래? 아니면 죽을래?" 여자 사냥꾼 할 수 없이 곰과 자고 말았다. 관련 이미지 집에 돌아온 여자 사냥꾼은 분하여 견딜수가 없어서 다시 산으로 곰을 잡으러 갔다. 곰을 발견한 여자 사냥꾼은 열심히 총을 쐈건만 이번에도 곰은 총 한 발 맞지 않고... 천연덕스럽게 다가와서 하는말이 "너~ 나랑 잘래? 죽을래? 여자 사냥꾼은 할 수 없이 결국 또 곰과 자고 말았다. 관련 이미지 너무 화가 난 여자 사냥꾼은 사격장에 가서 피나는 연습을 한 후 다시 곰을 잡으러 갔다. 드디어 곰을 발견한 여자 사냥꾼은 잘 겨냥해서 총을 쐈건만 요번에도 총 한 발 맞지 않고 말짱하게 다가선 곰이 하는 말이.... "너~! 사냥하러 오는 거 아니지?"
    Celine Dion & Peabo Bryson / Beauty And The Beast


출처 : ♣ 이동활의 음악정원 ♣
글쓴이 : Blue Gull 원글보기
메모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