웃어 보자구요.

[스크랩] 유모어 아재 개그

heatingkim 2018. 9. 18. 15:19



유모어 아재 개그



                  상중(喪中)에는


하나) 상중인 콘돔


        어떤 사람이 검정색 콘돔을 가지고  다녔다. 하도 이상해서

        왜 검정 색 콘돔을 가지고 다니냐고 은밀히 물었더니 

        그 사람이 대답 왈

        "저는 지금 상중(喪中) 이라서요.

       


둘)  상중용 콘돔


      장례식장에서 돌아온 아내가 까만 드레스를 벗고 있는데 남편이 가까이 와서 치근거렸다.

      "당신, 오늘 무척이나 매력적이구려"..... 

      그러면서

      가슴을 더듬자 아내가 발끈해서 손을 뿌리치며 말했다.

      "무슨짓에요?! 친정 오라버니가 돌아가신 상중(喪中)인데,"......

     그러나 남편은 의기 양양해서 말했다.

       "당신이 그럴 줄 알고 내 미리 상중용으로 주문한 검정색

      콘돔을  준비해 었지~~!"

      ㅎㅎㅎㅎㅎㅎㅎㅎㅎㅎㅎㅎㅎㅎㅎㅎㅎㅎㅎㅎㅎㅎㅎㅎㅎㅎ

                                                웃고갑시다. 모셔온글~~!

출처 : 그대가 머문자리
글쓴이 : 둥지방 원글보기
메모 :